See-thro

가장 빠르고 쉽게 gif 만들기_ 움짤배너 본문

블로그팁

가장 빠르고 쉽게 gif 만들기_ 움짤배너

썬취매 2020. 10. 11. 09:30
728x90
반응형

 

저는 댓글과 공감누르기를 유도하는 움짤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여러 움짤 사이트를 검색해보고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가장 간편한 gif만들기 툴을 공유합니다.

 

 

저는 공감을 유도하기 위해 제가 웃기다고 생각하는

명수짤을 가져왔어요.

이웃님들과 이걸 보며 같이 즐겁고 싶었거든요ㅎ

 

아래 이동 링크를 클릭하면 보이는 영역에 

보시다시피 원하는 파일을 불러옵니다.

ezgif.com/maker

 

ezgif.com/maker

 

그리고 'GIF를 업로드하고 만드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아까 첨부한 두 장의 화면이 업로드 된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지연 시간을 통해 깜빡일지 꿈뻑일지 첨부한 사진이 바뀌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디폴트 지연시간 20을 저는 65로 수정해서 아래 파란버튼을 눌러봅니다.

 

 

 

그럼 버튼 아래 영역에 미리보기에서 잘 작동하는지 보고

지연 시간을 재조정하여 마무리합니다.

의도한 바 대로 움짤이 잘 구현되었다면 미리보기 사진영역에

오른쪽 커서를 가져다대고 이미지를 다른이름으로 저장하면

이로서 gif 추출 끝입니다. 

참 쉽죠~?

 

아래 링크를 통해 위 작업화면에 바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Online Animated GIF maker

Online GIF maker where you can create animated GIFs, banners, slideshows from sequence of images. Upload frames and make a GIF or merge and edit existing GIFs

ezgif.com

 

완성된 저의 움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