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thro

관심있게 보는 급등주 추천 본문

국내주식

관심있게 보는 급등주 추천

썬취매 2020. 10. 19. 21:17
728x90
반응형

지수하락에도 조용히 잘 올라가서 관심있게 보는 종목들이 있는데요. 저점을 높여가며 느리지만 바닥권에서 꾸준히 오르고 있는 코스피 상승 종목들 세 가지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아래 종목들은 개인적인 기술적분석에 기반한 차트분석, 재료 및 수급 등을 종합하여 고려한 관심주입니다.

 

 

1. 지누스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나 목재, 가구와 관련된 업체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는 뉴스기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지누스는 글로벌한 인기를 지속할 것으로 보여 관심주 중 하나입니다.

16일 김세련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매출 볼륨의 성장에 따라 마진율은 과거 수준이 방어되고 있으며 특히 기타 부문의 성장은 연초 예상 대비 빠른 수준의 턴어라운드가 나타나고 있다"며 "특히 지누스의 추가 성장 전략인 미국을 제외한 시장 매출의 경우 전분기 대비 152% 증가했으며 매트리스를 제외한 부문 역시 전분기 대비 93%의 성장성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파이낸셜뉴스-

 

 

 

 

 

 

 

 

 

2. KT&G

담배로 잘 알려진 종목인 KT&G는 필립모리스 등 담배관련한 미국 주식 섹터가 상승하면서 같이 상승추세를 이어가는 모양새에다, 연기금의 대량매수가 있었던 종목입니다. 배당까지 5프로대 매력이 있어 놓치기 아까운 종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말을 앞두고 궐련형 담배 릴의 수출이 본격화되고, 배당 매력이 부각되면 주가가 급반등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한국경제-

 

 

 

 

 

 

 

 

 

3. POSCO

포스코는 연기금의 대량 매수와 수출 호재로 꾸준하게 모아가면 좋을 것 같다며 주가가 18만원대부터 아래 포스팅에서도 언급해온 바 있습니다. 배당주에다 앞으로 미래 성장이 더 기대되는 가치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실적호전이 기대되는 바 상승여력이 큰 편이라고 판단했습니다.

blog.naver.com/cool_irene/222085439846

 

지수 내릴때 스윙투자하기 좋은 주식

적자 저성장 기업에서활로를 뚫은 기업!!인도 수출이면매출이 얼마..!!!​​*좋아요가 많이 없으면 종목추...

blog.naver.com

 

 

 

어쩌다보니 제목이 다소 어그로인 점은 사과드리며, 종목은 추천하지 않는 제가 예상하는 급등주일 뿐 입니다.

** 투자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